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len rabbit Feb 14. 2023

완죤 끝내주는 나라

여행

 갑자기 추워 졌던 어느 날. 출근했던 아내가 급하게 전화를 걸어왔다.

"자기야 지금 차에서 연기 나! 엄청 나!"

보험사에 연락하자마자 전화로 위치를 추적해서 아내가 있는 장소로 바로 레커차가 출동했다. 서비스센터로 차가 들어가고 나는 친절하게 몇 시쯤 오시면 된다는 연락을 받았다.

차에서 연기가 나는데... 이 모든 일이 전화 두 통으로 끝났다.

아무런 어려움도, 아무런 지체도 없이 일사천리! 완전 끝내주지 않는가! 이것이 우리나라의 현재다! 무릇 전 세계의 미래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돼지를 뽑은 바보들의 나라이기도하다.


그래서 난 완전 멋진 나라에 간다.

잠시 니들끼리 잘 있거라.

이 바보 멍충이들아!

안뇽!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뉴진스 '하입보이' 무한 재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