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온아
온아입니다. 제가 보고 있는 세상을 여러분께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제 글로 인해 미소 짓거나 삶의 희망 또는 사사로운 것들이 행복해 보이길 바랄 뿐입니다.
팔로우
이훈희 원장의 기능의학 진료실
기능의학 검사, SIBO/SIFO, 에스트로겐우세증, 히스타민불내증, 갑상선말초전환장애, 여성건강전반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배재윤
학창시절 지독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나와 같은 아이들을 품어주겠단 생각으로 교사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수학의 대중화를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
Yoon
좋아하는 게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김경미작가의 나무아래서
<작가, 강연가, 상담사, 칼럼니스트, 독서모임 운영자> 엄마라는 이름으로 세 딸을 육아 하며 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삶쟁이 전대진
사람을 살리는 메신저, 삶으로 살아내는 삶쟁이 전대진입니다. '한 사람은 한 세상이다.'란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제 글을 통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이들이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로지
삶에 휘둘리지 않고, 오히려 삶을 가만히 감상하는 시간.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조용한 시도들을 기록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취향도 이곳에서 조용히 피어나길 바라며.
팔로우
rehabgirl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장애인재활상담사&강사 김영아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