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미부동산컨설팅 Oct 27. 2021

부린이 직장인도 재개발 투자 할 수 있다

직장인 투자자의 재개발 접근법


안녕하세요.

부동산 성공 투자의 미래, 투미부동산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이전 포스팅에 이어 직장인 투자자인 아이언키님과 함께 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선 직장인 부동산 투자자인 아이언키님의 부동산 투자 경험을 토대로 직장인 투자자가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 접근해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해당 내용들이 부린이들에겐 조금 어렵지 않았나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엔 부린이 직장인들이 직장을 다니면서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이언키님은 직장 생활을 하면서 억대 연봉까지 받을 만큼 성공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삶에 대한 방향성에 계속해서 고민이 되었다고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최종 목표로 하여 본격적인 투자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하루 2~3시간만 자면서 경매를 통한 부동산 투자에 입문하였으며 시간이 될때마다 꾸준히 입찰에 참여하며 임장을 다녀오길 멈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반 경매를 통한 투자도 순탄치 않았다고 합니다.


37번의 패찰 끝에 첫 경매 낙찰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시기가 부동산 경매에 뛰어든지 8개월쯤 되는 시점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한달에 4개의 부동산을 경매로 낙찰받아 동시에 명도, 임대 세팅, 잔금 등을 경험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부동산 경매를 통해 부동산 투자에 눈을 뜨게 되면서 서울 아파트 가격의 상승을 직점 체감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신축 아파트를 받을 수 있는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투자에 도전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자산이 획기적으로 증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재개발 투자는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투자처입니다.

때문에 높은 투자 가치가 있음을 알고 있어도 좀처럼 재개발 투자에 뛰어들기 어려운데요.

아이언키님이 그런분들을 위해 재개발 투자를 위해 공부했던 방법들을 직접 소개해주셨습니다.


처음 재개발 투자를 공부할 때는 지금과 다르게 관련 서적이나 강의가 매우 부족했다고 합니다.

당시 투미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 책과 강의는 모두 공부하셨다고 하는데요.


부린이 직장인이 혼자 재개발 투자를 공부하기에 어려움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될 때마다 끈을 놓지 않고 꾸준히 공부하다보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투미부동산컨설팅에선 다양한 포스팅과 영상을 통해 안전마진에 대해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그 안전마진이 보장되기 때문에 재개발 투자의 투자 가치를 전망할 수 있고 그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는 투자처가 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재개발 투자의 미래 가치를 내다볼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며 부동산 가치가 하락해도 내 자산의 가치를 지킬 수 있는 안전망이 되기 때문에 재개발 투자를 통해 자산 가치를 지키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이언키님은 자산 증식에서 재개발 투자가 매우 큰 역할을 해주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때문에 앞으로도 재개발 투자에 관련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릴 생각이라고 합니다.


혼자 학습하기 어려운 투자처인 만큼 전문가의 도움과 많은 공북가 필요한 재개발 투자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희망하는 꿈이 현실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투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투미부동산컨설팅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직장인 투자자가 부동산 투자로 자산을 키우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