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이기행
여행 중 보고 듣는 것을 기록하고 좋은 이야기는 글로 남긴다. 저서로는 신을 찾아 떠난 여행문 '당신을 만날 수 있을까'와 숲길 이야기를 담은 '나는 누비길을 걷는다'가 있다.
-
김작가
김 작가 -다큐멘터리사진을 통해 아프리카에 생명의 물을 선물합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사진기자를 시작으로 14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글과 사진을 담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
지담
새벽독서 5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2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북클럽,글클럽,코칭클럽
-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
유니치
유니치(unichi) = (통일uni+미국uni)+중국chi, 한반도 운명과 정세를 좌우해온 미국과 중국, 미중관계 연구에 전념하고 있다.
-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
한이준 도슨트
미술관이 좋아서 그림이랑 연애중인 10년차 도슨트. Instagram @yi.junee
-
있을재수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