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화가 이목
우주와 바다를 잇는 작가 이목입니다. 그림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내려 합니다. 천천히 즐겨주시기를 매주 월, 수 연재합니다
팔로우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팔로우
임채은
임채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일락
고등학교 때 미국에 이민을 가 현재도 캘리포니아 거주중입니다. UCLA에서 학부 과정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며 사람들과 얘기하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지우
김지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슬로
이 세상에서 외면받는 존재들의 가치를 사랑으로 증명하는게 소명인 작가 슬로입니다. 느린 시선으로 가치를 발견하며 나의 쓰임을 찾기 위한 씀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무하
의사로 일하다가 영국에서 보건학 석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생각하고 느낀 바를 적습니다.
팔로우
염미정
삶을 관찰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월
안녕하세요! 그때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써서 보여드릴려고 해요! 주로 노래, 단편소설로로 다가가려고 합니다! 제 이야기를 봐주시겠어요..?
팔로우
그래요 난 이런 여자에요
성인ADHD, 그림작가지망생, 미싱공방사장, 우울증, 공순이, 엄마바라기, 여행가, ENFP→INTP이 된 사람 나를 무어라 형용할 수 없는 명사가 없어서 난 그렇게 문장이되었다.
팔로우
서월
우울이란 감정을 인지한 순간부터 질문을 시작했습니다. 왜 사는가, 그리고 어떻게 살 것인가. 여전히 죽음의 문턱 또한 넘나들지만, 글을 쓰기에 살아있고, 살아있기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태산
글 쓰면서 살고 있어요.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단휘
丹輝[붉을 단; 빛날 휘]. 아침 햇살을 받으며 사유하고 끄적이는 글로 하루를 시작하는 삶을 산다면 어떨까, 그런 생각을 해봤다.
팔로우
Yoga Girl Sum
하루를 숨처럼 채우고, 한 걸음 더 나아지는 시간. 감정 회복의 여정을 작은 토끼 ‘숨이’와 함께 써 내려갑니다. 나로 살아가기 위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ADHD토글씨
인스타툰으로 ADHD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는 토글씨입니다. 언제나 딴짓중💬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제난희
감성과 사유 사이를 오가며, 일상의 조각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감정의 결, 기억의 조각, 평범한 장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며,나와 닮은 누군가에게 조심스레 닿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