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총총지 chongchongji
내 마음과 네 마음이 닿기를 Hoping my heart touches your heart
팔로우
훌리아
이것은 별, 이것은 풍경... 작가의 글, 독서의 길...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Sunset Lounge
승무원, 호텔리어, IT기업 대표, 전업주부, 작가까지, 다채로운 인생 속에 나를 찾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염지수
역사학과 기록학을 전공한 호모 아키비스트. 현재 대학교 기록연구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끼
길에서 온 강아지 푸코, 고양이 두부와 함께 나무를 품고 그리며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캐롤라인
UAE에서 10년째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외항사 승무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로 쓰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blog.naver.com/ey856
팔로우
정담아
평범하게 흐르는 모든 순간의 소란한 마음을 종종 건져 올리고, 가끔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보건소
보건소 :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소식. https://www.youtube.com/channel/UCjc9YX4PW7OgPSLTbrhQluA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C Chung
경영합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취한하늘
책 '일 잘하는 팀장'의 저자입니다. 게임업계에서 20여 년 동안 일 하면서 알게 된 것들과 평소의 생각들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늘봄유정
늘 봄같은 유정. 늘 나와 당신과 세상을 보는 유정.
팔로우
조G
재밌는 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