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육아도 하는 변호사
2026년에는 꾸준히 쓰고, 꾸준히 읽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용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송승호
은퇴 후 삶을 알차고 보람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책도 쓰고 강의하는 은퇴 쌤 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단편 소설 및 생활 밀착 형 수필을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엄이우주
34살에 미국 대학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공부를 시작한 사람. 관련 경력 없음. 한국에서는 작곡을 공부함.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기록을 남겨본다.
팔로우
Flow김정숙
내 인생은 왜 이럴까?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깨달은 '가장 낮은 곳에 가야 다시 설 수 있다'는 지혜를 벗 삼아 삶의 극한지경에 이르렀을 때 글 앞에 서보려 합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WORKER
정답을 찾고 싶었지만 어디에도 정답이 없었던 시간들... 한 사람의 평범한 삶 속에서... 저와 함께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답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한요한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 한요한입니다. 저의 다양한 경험과 생각들을 솔직하게 담아낸 공간입니다.
팔로우
ㅇㅈㅇ
작가지망생.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는 공감하고 누군가는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맑은편지
당신에게 편지 한 장 보내고 싶습니다. 넓은 들에 부는 바람처럼 맑은 편지 한 장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