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Aug 14. 2022

강남 비밀의 화원 리버타운 『후레쉬망고호스텔』방탈출후기

방콕 느낌 한스푼 ㅎㅎ 즐거웠던 후망호 방탈출 후기

불씨 모임 이후, 그렇게 예약하기가 어렵다는 강남 '후레쉬 망고 호스텔'을 

친구가 예약했다고 해서 평일 저녁에 다녀왔다

귀엽고 쉽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꼭 가보고 싶었다! ㅋㅋ

그래서 친구남편간다는데 껴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가보는 강남 비밀의 화원 리버타운점이다




11번 출구에서 골목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있다

하남돼지집 옆에 지하에 있다

화요일 저녁에 와서 매우 배가 고팠다ㅋㅋㅋ 




초록초록한 비밀의 화원 리버타운점

지하로 내려가 볼까요오~~

이때는 항상 뭔가 신난다





리버타운점은 대기실이 세로로 긴~ 느낌이다

대기실은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리버타운이라 바닥은 물결같은 느낌이 있다.




비밀의 화원 공식홈페이지 소개!


싸와디카~ 작지만 아늑한 후레쉬망고 호스텔입니다.

#여행 #방콕 #방에서콕아니고태국방콕


가격 3명 기준 60,000원, 각각 20,000원 이다.

6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한다.

나도 칭구가 예약해줘서 갈수 있었다 이것두 예약이 빡세넴..ㅠㅜ



▶ 인원 / 도전일

3인 (13번째 도전인 나, 약 10방 정도인 불씨 친구와 친구 남편, 총 3명이서 함 )/ 2022.06.28

2022년 6월 28일 화요일 기준




▶ 힌트방식

힌트 방식은 핸드폰이다

핸드폰으로 힌트를 사용할 수 있고 무제한이다

핸드폰이 필수!



▶ 자물쇠<<<장치


장치가 매우 많았다

재미있는 장치도 많구~~

왜 꿀잼방이라고 하는지 알것 같다

귀염스러운 장치들이 많았고

진짜 여행에 놀러온 듯 즐거웠음



▶난이도

★★★☆☆

난이도는 3인데요. 저희는 첫문제에서 많이 해맸당.. ㅠㅠ

그러니까 문제가 좀 많다...........

그런데 초반에 좀 해맸구... ㅋㅋㅋㅋ 어렵진 않다

다만 킹찰력이 필요할듯............. 기존의 방탈출보다 살짝 응용이 필요한 문제들도 있다

다들 후망호 쉽다던데 초보자인 우리는 해맸다ㅠ

그래도 관찰력 있으면 충분히 풀 수 있을듯!

몇개 문제는 아주 쉽고, 나머지는 관찰력이 있으면 가능!




▶공포도

즐거운 태국 여행~~~~~~~~~~~

무서울게 뭐있겠나요!!! 공포도 없음 ~ ㅋㅋㅋ




▶활동성

치마를 입어도 상관은 없는데 활동성은 좀 필요한듯 하다

우다다다 움직이고 뛰는정도? 왔다리 갔다리 많이해서

끝나고 좀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인테리어 멋.지.다!!!!!!!!!!

커튼콜은 깜~ 놀 이정도였다면 그렇다기 보다는

음 구현을 참 잘했다~~ 이런느낌

여행온듯 이국적인 기분이 물씬난다~

요즘 같은 시기에 하면 딱일듯 ㅎㅎ 약간 시간 더 많으면 더 있고 싶은 느낌~~



▶스토리

싸와디카 ~ 후레쉬망고 호스텔에서 뭔일이 벌어졌을까요?

스토리가 말이 안되는건 아닌데 좀 정신 없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스토리라인을 잘 따라가야 되기도 합니다

개연성이 없지는 않고 문제와도 잘 연결되는데

좀 얘기가 붕뜨고 쓸데없는 TMI 같은 느낌임 ㅋㅋ

하지만 그게 여행의 묘미 아닐까요???????(뭔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여행처럼 살짝 정신없는 느낌의 스토리다 ㅋㅋ





▶전체적인 평

블로그 운영에는 일관성이 중요하다.

그러니까 즉 실패라는거죠, 언젠가 성공하면 되겠지........^^ 즐기는게 중요하니깐~~~~



실패의 요인은 처음에 너무 해맸던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자들은 모르면 그냥 빨리 힌트를 쓰자...ㅠㅜㅋㅋㅋㅋ 

근데 힌트쓰기 좀 애매한 구간도 있었음 ...



조금 장황한 느낌이 있고 문제도 많습니다. 아주 초보자들이 할 수 있는건 아닐것 같다

입문용은 아니라고 생각함!!



하지만 사람들이 예약해서 가는만큼 인테리어가 멋지고 

문제와 장치도 아주 재밌다 ㅎㅎ 70분 짧게느껴질 정도이다~

고전적인 테마는 아니라서, 다양하고 새로운 장치에 잘 적응하시는 분들은 해보면 좋을듯

할미인 저는 좀... 힘든 장치들이 있었습니다............^^



여행 온 듯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테마!!!

독특하고 이색적인 장치를 즐겨보세용~

초보자에게는 어려웠습니다...ㅠㅜ





후망호는 안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준다!

이것도 이색적인것 같당~ ㅎㅎ

모자도 준비해준다 ㅋㅋㅋ 나름 하와이안 셔츠같은거 입고 갔는데 티가 안나냄..

인화는 안해주시고 핸드폰으로 보내준다~

나와서도 신나게 한 컷!

비화는 벽이 예쁜듯..

하지만 우리는 이때 지쳐있었다..............

태국 여행 기념으로 망고젤리도 준당 ㅎㅎ

원래 안에서 먹는다는데 코로나 때문에 끝나고 따로 준다고한다..



아 그리고 강남 리버타운 비화 벽에

비화 세계관 지도가 있었음 

여기서 우리가 했던 '미씽 스노우맨' 테마도 찾아볼 수 있었음

올 완전 멋지다!!



받았던 후레쉬망고호스텔 엽서 ㅎㅎ

여행 다녀와서 엽서 받은 기분~~

여행 다녀오듯 즐겁게 한 후망호~

다음번엔 탈출할거야 제 ~~ 발~~~~~~




매거진의 이전글 건대'비밀의화원 포레스트점'미씽 스노우맨'방탈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