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알버트 Feb 10. 2022

이 사람을 보라

부모, 그 아름다운 이름






무르익은 포도송이가 갈색을 띠기 시작했을 때, 태양이 오랜만에 나의 삶을 비추는 이 충만한 날에 나는 뒤를 돌아보며 아득한 앞날을 헤아린다. 나는 나의 40년을 헛되이 묻어 버린 것이 아니었다. 나는 지나온.나의 생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하여 나는 나의 생애에 대해 나 자신에게 들려주고자 한다.





-  니체, 이 사람을 보라

니체와 고흐 68p, 스타북스. 






매거진의 이전글 이야기 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