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로라공주 민작가 Jun 27. 2016

몰디브공항에도 라운지가 있다!

멀고 험란한 몰디브 여행 , 그래도 밥이 있어 행복 했다.

몰디브 여행 , 두번째 이야기


10시간을 넘게 날아서 콜롬보에 경유를 했다가, 다시 1시간 30분을 날아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했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찾고 나오니 몰디브 리조트 예약을 했던 드림아일랜드 현지 직원분이 내 이름 피켓을 들고 기다리고 있었다. 

(아 드디어 몰디브를 누리는 구나!! 라고 생각 했지만.. 아직 한참 가야한다는건 비밀..ㅋ)

보통은 말레공항 나오면 예약한 몰디브 리조트의 직원분들이 이름표를 들고 기다리고 있다. 혹시 리조트 공항 상주 직원분들 못 만났더라도 공항 밖으로 나가면, 호텔 부스들이 쭉 있어서 내가 예약한 호텔 부스에 가서 예약한 호텔 바우처를 보여주고 안내를 받으면 된다. 전혀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나는 예약한 호텔이 2곳이라 첫번째 가는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와 두번째 가는 호텔 예약 바우처를 안내해 주면서  먼저 말레공항 라운지로 우리를 데려 갔다.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는 말레공항과 1시간 30분정도 비행기로 가야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워낙 몰디브 섬들이 많아서 원하는 리조트 선택시 이렇게 트랜스퍼 하는 시간이 늘어 날 수 있다는 것~ 

꼭 체크해야한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몰디브 최남단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이고, 

날씨가 좋은 샹그릴라 리조트로 가는 1시간 30분 정도는 투자가치가 있었다.^^ 

몰디브 리조트 예약시  트랜스퍼는 포함여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포함 된 가격으로 진행 할 때에는 몰디브 국내선을 타야하는 건 모두 호텔에서 진행해 주시고,

직원분이 알아서 해주시는 걱정할 필요 없다. 

나는 처음에 몰디브 국내선 티켓팅을 내가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말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히 안내해주면서, 우리 여권을 가져가서 티켓을 끊고 수화물 보내는 것 까지 모두 해주어서 너무 편했다. 역시 돈만 내면..모든게 다 쉽다. ㅋ

나는 그동안 말레공항 국내선 라운지에서 밥을 먹으며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국내선 티켓과 여권을 가져다 주고, 출발 시간이 다 되면 데릴러 와주기 때문에 걱정없이 몰디브 리조트 트랜스퍼를 할 수 있다.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 할때 , 시간과 돈 추가되는 트랜스퍼 때문에 고민한다면...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리조트 라는 것을 염두 하고,  트랜스퍼 이동이 쉽게 이루어지니 걱정 말고, 

가고싶은 리조트를 선택해서 예약하는 것이 좋다.~ ^^



말레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직원분을 만나 가장 먼저 이동 한 곳이  몰디브 국내선을 타는 공항 라운지였다. 몰디브 라운지는 에어콘도 빵빵하고 와이파이도 되고, 넓고 참 쾌적해서 참 좋았다.

넓고 빛도 잘 들어오는 몰디브 라운지. 이런 라운지가 있을거라고 상상을 못했는데...

내가 예약한 리조트에 따라 몰디브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꼭 체크하길!!

몰디브 라운지에는 음료가 종류별로 가득하다. 그리고 따뜻한 음식들도 준비되어있다.

나는 몰디브 리조트들이 올인클루시브가 아니라서 라운지에서 음료수를 엄청 많이 챙겼다. ㅋ

씨리얼과 우유로 가뿐하게 라운지 부페 이용 시작! ㅋㅋ

빵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엇다.

따뜻한 음식들도 있다. 완전 좋음..ㅋ

과일과 부드러운 파운드케익까지~

몰디브 라운지에는 이렇게 인터넷 와아파이 비밀번호를 그때 그때 발급해 준다. 

이용시간은 2시간, 패스워드도 계속 바뀐다!

샐러드와 다양한 음료수, 밥과 커리, 커리, 소세지까지 준비 오나료! 다양한 음식 종류들이 있어서 선책해서 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채소가 많아서 좋았다^^

역시 씨리얼도 냠냠냠

우리가 라운지에서 밥 먹는 동안 샹그릴라 리조트 직원분이 샹그릴라 가는 몰디브 국내선 항공권을 가져왔다.

여권을 가져가셔서 이렇게 항공권을 끊고, 모든 짐들을 알아서 항공기에 주니 너무 편하다. 그 시간동안 라운지에서 먹으면 된다. 더군다나 엄청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트랜스퍼에 대한 만족도가 커졌다.

나는 아침 7시가 넘어서 말레 공항에 도착 했는데, 다행히 샹그릴라 리조트 가는 국내선이 9시에 있어서 1시간 20분정도 라운지에서 밥먹고, 티켓팅하러 갔다. 

이렇게 1시간동안 몰디브 라운지에서 편하게 보내고 몰디브 여행을 즐기러 떠날 수 있었다. 

몰디브 라운지 이용 팁은...리조트가 올인클루시브가 아니라면...꼭 음료수는 몇개 가방에 챙겨서 가져 가시길...ㅎ 과일 음료와 탄산 음료가  10불 이상 하기 때문에 몇 개 챙겨가서 땡길 때 먹으면 무척 좋다.



매거진의 이전글 몰디브 여행, 내가 대한항공을 선택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