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복실 Aug 18. 2022

나의 편지

2017.6.14

사랑하는 나의 우서기에게♡

우서기 손편지 받아서 너무 좋다! 힘들게 일하고 집 오는길에 우편함에 우서기 편지 발견하면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아요!!

요새 개발들어가서 보통 밤 10시~10시30분에 퇴근해서 택시타고 퇴근해.

오늘 동관(국회의사당역)으로 짐 옮기고 자리 잡았엉!


잠실언니 개발팀, 보노보노 팀장님 개발팀도 같은층에 있어서 든든하고 뭔가 기분 좋더라구 ㅎㅎ

아!! 그리고 백차장님도 우리 개발팀에 들어와서 시즌2 개발 도와주기로 확정됬어~

너무 좋은데, 죄송하기도 해. 시즌1 끝나자마자 쉬지도 못하고 다시 개발들어가는 거니 ㅠㅠ

그래서 백차장님한테 "차장님~죄송해서 어떻게해요..쉬지도 못하시구...근데 차장님 있어서 넘 좋아요" 했더니 차장님이 "나도 너 좋아" 하심  ㅋㅋ

둘이 아주 애틋하다고 ㅎㅎ 옆에 대리가 그러더라 ㅎㅎ


내가 전에 대표 보고 끝나고 우리 욕먹을때 넘 힘들었는데 차장님이 위로해준다고 왔는데 내가 울컥 울어버렸어. 그리고...잠실 과장님은 지금도 계속 욕먹어..왜냐면 잠실과장은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며, 미안하다고 인사하러 갔을때 진심은 아니였다는 식으로 말하는거야..

근데 사람들이 그걸 다 느꼈대. 그래서 소진이만 죄인처럼 미안하다고하고, 잠실과장은 진심아니라고 소문났어. 그래서 그냥 더 이상 나도 잠실과장한테 잔소리 안하기로 했어.

근데 아직도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시킨다고 개포동언니랑 둘이 계속 밖으로 돌아다니고, 제휴업체 섭외한답시고 회사에 안붙어있어. 심지어 명동 위워크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공간 쉐어해주는데 자문하러 간다고 맨날 나가 ㅠㅠ 그냥 냅두려구..


나랑 9월에 결혼하는 언니랑, 동생 세명이랑 시즌1 멤버인 정란어니라고 작년에 결혼한 언니가

주축이 되어 개발예정이야!

정란언니가 자기도 32살에 남자친구가 임용고시 본다고 해서 2년 기다리고 34살에 결혼했대.

2번 떨어지고 3번째 붙었다면서 나랑 비슷했다고 동병상련이라고 했어.


그리고 정란언니 전 남친도 로스쿨 2기 였대ㅋㅋ 근데 나랑 똑같아. 결과나오기 1달전에 사귀었는데 안되서 1번 더 하고 취직하는것 까지 보고 헤어졌대. 그러면서 힘들때는 오히려 괜찮았는데 잘 풀리고나서 언니한테 서운하게 했대. 예를들어, 본인이 싫어하는 음식은 아무리 언니가 좋아해도 안먹고, 본인은 본인이 제일 중요하다 이런 뉘앙스로 행동해서 헤어졌다면서

나한테도 우서기가 잘되고 나서도 살펴봐야한대!! 지켜보겠다!!


그래서 내가 정란언니한테 우리 오빠는 안그럴꺼라고 했어 ㅎㅎ

나랑 우서기 응원하는 사람이 많아! 그리구 귀엽대 ㅎㅎ 히히 우리둘이 꽁냥꽁냥 하는게 귀엽고 이쁘대~♡ 9월 결혼하는 언니가 오늘도 관상 얘기하면서 우서기 사진 보여달라길래

군대에서 찍힌 정면, 측면사진 보여주니 "관운이 있네! 무조건 공무원 시켜!" 이랬어 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더니 "크게 되겠네, 소진이가 기다리는 이유가 있네" 이러면서

"우리 소진이랑 친하게 지내자. 사모님 될거같아~" 이럼 ㅎㅎ


특히, 우서기 귓볼 넓은거, 턱선이랑 볼이 긴거 이게 관운이 좋은거래.

인중이 뚜렷해서 여자복 좋대. 다만, 콧볼이 양 옆으로 넓어서 돈을 많이 쓸거 같으니 내가 꽉 잡아줘야된대!!

고로, 돈관리는 복실이가 하겠어! 결심했어! 우리부부 경제권은 나야 나!


요새 프로듀스101 남자편 하는데 주제가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이거야

그래서 우리 장난치면 맨날 "나야 나!" 이래 ㅎㅎ


어때? 복실이 잘지내구 있지? 걱정마♡

아! 엄마는 요새 지우네 가있어 ㅠㅠ 형부 7월11일에 오니 조금만 참으래 ㅎㅎ

대신 내가 발레 끝나고 바로 언니네 놀러가 ㅋㅋ

그리고 늦게 끝나서 ㅠㅠ 집에서 눈만 붙이고 풀근이야 ㅠㅠ


이번주 마지막 종교활동이네! 내사랑♡ 수계 잘 받구 ♡

아! 오늘 쓰는 손편지가 마지막일거야~ 훈련소에서는!


오늘 보내면 아마 담주 화~수에 도착할거 같아서! 인편으로 보낼게


매일매일 인편 쓰려고 노력은 하는데 하루 빼먹었어 ㅎㅎ 미안

그래도 매일매일 우서기 생각 많이 많이 하구 사랑이 점점 커지고있어.


아! 복실이 당 떨어져서 계속 과자먹어 ㅠㅠ 나름 관리하는데 많이 못 뺄거야..이해해줘요

사랑해!

뽀뽀하구싶구~ 껴안고 싶고~잡아 먹히고 싶어 ♡♡♡♡♡

아! 수료식날..실내에서 많이많이 애정표현 해줘요

밖에서는 조심한다니 이해할께유♡


7일 남았다! 넘좋아 ♡

아무래도 복실이는 우서기 엄청 짱짱 많이 

사.랑.하.능.가.부.다!


2017.6.14

복실이가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편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