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Oct 29. 2016

할로윈데이 선물하기!

가격은덜고, 정성은 더하고! 본격 선물DIY!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곧 할로윈데이에요!

그래서

주변에 선물하고 싶은 분들께!

가격은 덜고, 정성은 몇배 더한!

선물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근데..넘나 고민..

뭘 해주면 좋을까?

부담없이 귀엽게 받을수 있는 선물!




아마 제가 썼던 모든 글 중

제일 긴 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지루하시지 않을까 걱정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고민과 시행착오를 겪어

올리는 글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제가 가르치는 학생들 주려고 만들었어요!

만들었다고..해도될까요ㅋㅋ


너무 좋아해줘서 민망할정도의 선물이지만

기뻤어요!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이건 동생 회사사람들꺼!

사실 조금 더 되지만..ㅋㅋ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이건 친구아가들!

얼마나 좋아할지 !

친구 아이들이 너무 예쁘거든요!

아! 저 여섯개가 한집은 아니구요..ㅋㅋㅋ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이거는 친구 동생꺼!

ㅋㅋㅋㅋ

쓰다보니 오지라퍼인증..ㅋㅋ

근데 친하고 주고싶은 사람들이

계속 생각나는걸 어떡해요ㅠㅠ?

히힣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이건 친구들꺼!

ㅋㅋㅋㅋ

다들 바빠서 자주못보지만..

그래도 내일볼친구들!

친구들이 하리보를 참 좋아해용!

좋아하겠죠...?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자, 이제 메인입니다!

마카롱롱! 딸기마카롱인데..

카메라에 잘 안담기네요..ㅠ.ㅠ

초코펜으로 그리는데..ㅋㅋ

처음이라 그런지 쉽지 않네요..

삐뚤빼뚤..ㅋㅋ창피..

그래도..

맛있게 먹어주겠죠..들..?ㅋㅋ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캔들과 마카롱을 넣어서!

예쁘게 포장!

귀여운 유령쪽지에 간단한 표현!

우리 가족들꺼에요!

좋아하겠죠!!

얼른 주고싶어요! 두근두근!

할로윈데이는 왜 내일이 아닌거죠?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할로윈데이선물하기_탱XD _무단도용금지

나머지 마카롱도

예쁘게 포장!

주변 지인들께 선물할거에요!

계획하고 준비하고

만들고 포장하면서

분!명!

좋아할거야!

라고 생각하며 만들었는데..ㅋㅋ

생각보다 웃긴..비주얼에..ㅋㅋ

당황스럽고요..ㅋㅋ

그래도

제 주변분들은

저의 정성을 알아주시고

좋아해주실거라고 믿어요!



짧지만,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우리모두 해피할로윈!

BOO!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핸드폰케이스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