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Apr 04. 2017

벚꽃 꽃다발 만들기

봄을 맞아, 벚꽃 꽃다발 DIY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




사실, 3월 초에 글을 썼었어요!

개학,개강의 달을 맞아, 학생들도 선생님들도

서로를 맞이할 준비로 분주한 준비를 하셨을테고!


새 학기, 새로움, 설렘의 3월을 맞아

자전거 리폼 글을 준비했었는데.. ㅠㅠ

저는 분!명! 올렸는데 .. 안 올라가져있더라구요..?

하하...서랍에 들어가보니 한 두줄만 저장이 되어있는..ㅠㅠ글만..ㅠㅠ


자전거 리폼은 다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저희 동네는 아직 꽃이 화알짝 피지 않았어요!

이번 봄은 꽃들이 게으름을 피네요!


봄날의 꽃을 닮은 친구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서

저번처럼 소개하기도 민망한 꽃다발 DIY!



벚꽃 꽃다발 만들기 _ 탱XD

재료 준비 ! 

전에는 조화 꽃 안에 있는 철사를 자르기가 넘 힘들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이번엔 재료 업데이트!

니퍼 !


저는 한 줄기만 사서, 미니 꽃다발을 만들거여서

조금씩 나누어서 잘라주었어요!


벚꽃 꽃다발 만들기 _ 탱XD

이렇게 세 등분 내주었어요!


조화 꽃의 장점! 

시들지 않는 다는 점 외에
꽃이나 나뭇잎을 마음대로 옮겨줄 수 있다는 점!


예를 들면 이런식으로요!


벚꽃 꽃다발 만들기 _ 탱XD

자 , 거의 끝나갑니다 ㅋㅋ

이렇게 위치를 잡아 빵끈으로 휙휙 묶어주시구요!


벚꽃 꽃다발 만들기 _ 탱XD

전에 쓰다 남은 크라프트지로 감싸주세요!

완성!

저런 식이 아닌 동그랗게 해도 예쁠 것 같네요!





저는 꽃알못이라..ㅠㅠ 

어설프더라도 이해해주세요!


그럼 봄날의 감기&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본격 밸런타인 데이 뒷북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