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늘봄유정 Apr 19. 2024

모든 출간은 사랑의 결과다

< 라라크루 금요문장 공부 >

⭕라라크루 [금요문장: 금요일의 문장 공부]_2024.04.19.

[오늘의 문장] - 랩 걸(호프 자런)

모든 시작은 기다림의 끝이다. 우리는 모두 단 한 번의 기회를 만난다. 우리는 모두 한 사람 한 사람 불가능하면서도 필연적인 존재들이다. 모든 우거진 나무의 시작은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은 씨앗이었다.


[나의 문장]

모든 출간은 사랑의 결과다. 뚜벅뚜벅 쓰고 차곡차곡 모아둔 글은 단 하나의 인연을 만난다. 내 모든 글은 한 편 한 편 불만족스러우면서도 귀한 존재다. 이 땅에 있는 모든 책의 시작은 쓰는 행위 자체를 사랑한 어떤 이의 심장이었다.



[나의 이야기]

2019년 9월, 브런치에 입성한 이후로 저만의 속도를 놓치지 않으며 글을 썼습니다. 쓴다는 것이 즐거웠고, 쓸 수 있는 것들이 많은 어떤 날은 미쳐 날뛰는 심장을 부여잡아야 했습니다. 쓰면 쓸수록 삶이 맑아지고 정돈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거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라라크루에 합류해 글을 쓰며 출간에 대한 구체적인 꿈을 꾸었고 수호 작가님, 안희정 작가님의 도움을 받아 꿈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하게 됐습니다.

제 글을 귀히 여기는 출판사를 만났고 얼마 전 출판 계약을 한 것입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사랑하기를 멈추지 않겠습니다.

쓰는 행위를 멈추지 않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늘 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심장이 뛰는 한.

심장이 뛰기 위해서.



#라라크루

#라이트라이팅

#금요문장공부

#라라크루에서 빛나는 글쓰기 이어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고민하고 질문하는 삶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