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랑이란

이름 석자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그대를

나는 기다리다 지쳐서

더이상 기다리지 않기로 했다

때가 되면 돌아올 거라 생각하면서

덤덤하게 나의 삶을 살기로 했다


어느 날

그대가 살아돌아와 나에게 카톡을 날렸을 때

나는 더이상 그대에게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


왜냐면

나의 삶속에서 그대의 이름 석자가 없을지라도

죽지 않고 살아가는

나를 보았기때문이다


더이상 집착하지 않아도

더이상 의존하지 않아도

나는 단단하고 더 단단해졌으로

너의 이름 석자를 더이상 부를일도 없어져버렸다







작가의 이전글 관계속에서 연약한 나를 지켜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