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ugo Apr 13. 2023

바울과 함께하는 여행 3

마지의 여행

 This: were we led all that way for

 이것은, 우리가 온 힘을 다해 그 길을 간 것은,

 Birth or Death?  There was a Birth, certainly,

 태어남 아니면 죽음이었나? 분명한 건 그곳에 탄생이 있었다.

 We had evidence and no doubt. I had seen birth and death,

 우리는 확신이 있었다. 결코 의심은 없었다. 나는 한 생명과 죽음을 보았다.

 - Journey of the Magi (마지의 여행)중에서-


 마지(3인의 동방박사)의 여행은 멀고 험난했다.

 그래도 동방에서 온 이들은 결코 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저 밤하늘의 별을 따라 유다 땅의 어느 보잘 것 없는 작은 마을, 베들레헴으로 향했다.

 한 생명이, 죽음을 짊어지고 태어난다고 했다.

 그리고 마지의 여행은 생명과 죽음을 전했다.

 여기 다시 4명의 마지가 여행에 오르려 한다.

 바울이 보았다는 한 생명과 죽음 찾아서 동방으로 간다.


#여행 #유럽여행 #항공권 #튀르키에여행 #렌터카 #유럽렌터카 #그리스 #바울 #여행준비 #산토리니

매거진의 이전글 바울과 함께하는 여행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