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로잉데이 Sep 08. 2020

아무그림 04 <바비>

오늘의 스마일존은 바비입니다.


조금 억울하고 멍충하게 생긴 게 매력적인 녀석이에요.


바비와 저는 서로 성견, 성인이 돼서 만났어요. 원래도 댕댕이를 너무 좋아해서 바라고 있었는데 바비는 원래 구남친(현남편)네 어머님께서 키우고 계셨어요. 어머님께서 갑작스레 돌아가시게 되어 바비는 저와 가족이 되었습니다. 바비는 떠난 가족이 내게 준 새로운 가족입니다.


가끔 제가 모르는 바비의 시간이 궁금하기도 해요. 어렸을 때도 이렇게 멍충미가 넘쳤을까? 지금처럼 간헐적 오줌 테러를 즐겼을까?



바비야,

나는 사실 강아지를 제대로 키워본 적이 없어. 네가 느끼기에 아마 내가 굉장히 서툴 거야.� 그래도 이해해 줘. 내 나름대로 노력하는 거거든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는 나는 너랑 만나서 굉장히 즐거워. 오늘도 고맙고, 건강하게 오래 곁에 있어주라주라주라.



P.S. 발사탕은 그만 먹어라…


_


#방구석그림전


#드로잉데이

매거진의 이전글 아무그림 03 <엽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