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지영 Nov 04. 2023

토요일 밤에

철봉 매달리기는 쌓이지 않습니다. 한 번에 15초까지 버텼는데, 며칠 쉬면 5초도 안 돼서 떨어져 버려요.  


다음 주 토요일 오후에 수송 공원(군산 보건소 옆)에서 ‘북드림 플리마켓’을 해요. 한길문고에 배지영 작가 책이 몹시 쌓여 있어서 저는 책 팔러 나가야 합니다.


오늘은 일하고 왔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이 시간에 누워 있어야 해요. 하지만 저는 철봉 매달리기 하러 운동장 갑니다. 수송 공원에서 사인 많이 할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드림 플리마켓

하는 날 - 2023년 11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 ~ 오후 5시

하는 곳 – 수송공원(군산 보건소 옆)


오세요, 반가울 거예요.

#군산한길문고

#북드림플리마켓

#쓰는사람이되고싶다면

#나는진정한열살

#대한민국도슨트군산

#소년의레시피

#오다뽑았다

#꽝없는뽑기

작가의 이전글 금요일에는 투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