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씨쏜 Apr 23. 2019

안녕하세요 루씨쏜입니다

요즘 근황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어요 :-)

앞으로도 여전히 글과 그림을 올릴 테지만 매주 토요일 여러분과 만났던 위클리 매거진은 무척 행운이고 기쁨이었습니다. 매거진을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나고 많은 기회들을 마주 하였습니다. 그동안 루씨쏜의 토요 매거진 ‘제주 고양이 부부의 민화 선물’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저는 무척이나 바쁘게 지냈답니다. 여러 가지 좋은 소식들이 있어서 전해요 :-)


첫 번째로, 그림과 글을 정리하여 독립출판물인 ‘제주 고양이 부부의 민화 선물’ 이란 책을 만들었어요 :-)  소량 제작한 화집 개념의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이미 모두 판매되었지만 브런치 독자님들께도 살짝궁 보여드리려고요. 제주에 여행 오시면 몇몇 책방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두 번째 소식은 개인전 소식입니다.

그간 열심히 준비한 개인전 ‘파라다이스 제주_루씨쏜 제주 민화전’입니다. 매년 개인전을 하고 싶었지만 작품을 한데 모으기가 무척 어려웠는데 2년 만에 드디어 세 번째 개인전을 합니다. 메인작품인 6미터 설치 작품과 미공개된 신작들 그리고 그간 제작한 아트상품과 책 등을 모두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제주 오시면 꼭 들러주셔요 :-)


전시제목-루씨쏜 3번째 개인전 ‘파라다이스 제주_제주 민화전’.
전시기간-5/1~5/8.
오프닝-5월 1일 5시.
전시장소-스페이스 예나르.
(제주 제주시 한경면 저지14길 36)


마지막으로 온라인 클래스 오픈 소식입니다!

클래스 101에서 온라인 수업을 계획 중에 있어요. 지금은 수요 조사 기간이고 어느 정도 인원이 모여 수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수업을 오픈할 수가 있어요. 개인전 준비 중에 수업 요청을 받게 되어 고민했었는데 더 많은 분들에게 민화를 알리고 제가 그간 쌓은 노하우들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니라 생각하여 오픈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제주에 있기도 하고 오프라인 클래스는 일주일에 두 번밖에 클래스를 오픈하지 않아 그동안 해외나 육지에 계신 분 그리고 제주에서도 멀리 사시는 분들 혹은 시간이 맞지 않아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이 많아 아쉬웠는데요! 드디어 온라인 클래스가 오픈합니다! 모두 모두 모여주셔요.
올인원 키트도 함께 배송되는 클래스이고 제 오프라인 수업의 모든 노하우를 다 알려 드리려고 해요.
알림 신청은 수강신청이 아니고 좋아요 같은 거라 관심 있으시거나 응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눌러 주시면 되어요 :-) 수요 조사 페이지는 아래 링크시켜 둘게요!!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래요 감사합니다!

https://101.gg/lucysson-class



또 좋은 글과 그림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주 고양이 부부의 민화 선물> 입고 책방
#보배 책방 -애월 하가리
#어떤 바람 -서귀포 안덕
#언제라도 북스-구좌읍 하도리
#자연스러운 식당-서귀포 호근동
#시와 그림책- 제주시 조천읍

작가의 이전글 오마이콤플렉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