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첫 출근>

새로운 곳에서 일 한다는 것은 설렘이다. 축복이다.


언제나처럼 아침해가 떴다.

매양 그러하듯 마음이 환하다.

어제 콩도 닭도

먹은적도 본적도 없는데

오늘 아침은 어쩐지 심장이 '콩닥콩닭' 뛴다.


36년전 봄 

첫 직장을 출근할때보다 설렌다.

TWR KOREA 

Trans World Radio Korea

문화와 문명의 진보는 trans(초월)에서 온다.


북방선교방송이다.

북한이 주요국이다.

봉천은천

봉천동 은천초 부근이다.

하늘을 받들어

은혜로운 천국을 만들라는 사명이다.


모처럼 정장을 입었다.

아내가 멋지다고 한다.

아내가 그렇다고하면 토를 달면 안된다.

그녀의 말은 진리이기 때문이다.


스테이션은 양령로에 위치해있다

충령의 후손인 나는

김종서처럼 왕명을 받들어 북방정벌에 나선다.


나의 주 무기는 복음.

승리와 해방의 기쁜소식이다.

물맷돌은 방송이다.


고토를 회복하자.

"Let my people go"

북한동포들을 고역에서 풀어주자.


고난은 예수의 죽음으로 완성됐다.

고귀한 자유와 존엄한 인권을 허하노라


4월은 기쁘다.기대된다.

부활의 계절이다.행복하다.


갈 수는 없어도 보낼수는 있다.


작가의 이전글 < 묘비명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