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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재그 입점과  광고하는 방법에 대한 글

여성의류 쇼핑몰 모바일 홍보에 필수가 되어버린 지그재그


아래는 1년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한 지그재그 입점& 광고에 대한 글인데요 

다른글보다 문의나 반응도가 좋아 브런치에도 옮기게 되었습니다. 

최근 현황이나 광고 노하우등에 대한 글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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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의류 쇼핑몰에 관심이 있는 20~30대 라면 많이들 알고 계시는 
지그재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성쇼핑몰 운영자들사이에  모바일 광고 중 전환율이 꽤 좋은 편이라는

얘기가 많이 들려 옵니다. 


아무래도 지그재그 서비스 출시 후 1년동안 광고비용이 따로 들지 않기 때문에 체감적으로 더 그렇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한 여성쇼핑몰에 대한 지그재그 광고 분석 데이터 입니다. 



* 여성의류 a쇼핑몰 매출 



* 여성의류 b쇼핑몰 상품클릭 



데이터는 지그재그 광고센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보통 100위권이면 월 2만명 유입이 나올정도로 
트래픽이 높은편입니다. 

데이터로만 봐도 지금까지 지그재그는 여성의류쇼핑몰들에게 광고비용 없이 
모바일 사이트에서 많은 매출 상승을 가져다 주는 고마워 어플인건 확실하네요 

하지만 언제까지나 무료로 서비스를 할 수는 없다보니 자체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지그재그 홈페이지에 가시면 입점 신청이 가능하신데요 
신청하시면 본사 검수를 거쳐 일주일 정도면 결과가 나옵니다. 


* 지그재그 타게팅 광고 출시









 
지그재그 광고 상품이 1년정도 만에 다시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 부분은 업체들마다 호불호가 갈릴듯 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지그재그를 통한 매출이 잘 나오던 업체들은 그냥 광고 상품없이 꾸준히 가길 바랄 수도 있지만 
순위가 낮아 유입량이 적고 좀 더 사이트 노출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광고는 CPM방식을 채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어플을 업데이트 하면 첫페이지가 변경이 되었는데요 
일부 업체들에게 테스트로 노출이 되고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광고인만큼 정식오픈때는 조금 달라질 가능성도 있겠네요 


최근 패션쇼핑몰에서 효율 잘 나오는 광고가 점점 없어지만 상황에서
지그재그는 모바일 노출을 더 원하는 여성의류쇼핑몰들에게 
기본적으로 충분히 해볼만한 매체인 것 같습니다.

여성의류 쇼핑몰운영자라면 입점은 필수! 
광고는 선택이라고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시간이 없으시거나 복잡하신분은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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