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만월 Mar 01. 2019

.

집에 가고싶다. 

사실 집에 가고싶다. 

괜찮은 척도 이제 그만하고 싶고, 

집에 가고싶다. 


나도 징징거리고 싶다. 


가끔 날아오는 문자들에서 

가끔 들여다보는 다른 사람들의 삶 속에서 

자꾸 밀려나는 기분이 든다


작가의 이전글 무직의 그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