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May 17. 2018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자주 받는 문의중 하나입니다.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어제 무료수업을 진행했던 분인데,
일주일 3회 가격인 69,000원인가요?
라고 질문하셨어요.




네, 위에 4개 업체와 비교하면 다른 곳 한 달 수강료로
맨프영어 4개월 수강할 수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맨프영어가 저렴하다고 선생님 실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죠.
그러면 저는 다른 말은 별로 안 하고 선생님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다 알 수 있거든요 :)

심지어 요즘은 미국 원어민 선생님 화상영어 수업을 신청하실 때,
미국 선생님 화상영어 수업은 얼마인가요?라고 하세요 ㅋㅋㅋㅋ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이 다른 곳 필리핀 화상영어 수업이랑
비슷하니까 이상해서 물어보시나 봐요 ㅋㅋㅋㅋㅋ

맨프영어는 거품을 다~~~빼고 제가 조금 수익을 
내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다른 업체는 뭐 이것저것 많고 유지비용도 많이 들고 
수익도 많이 가져가니까 맨프 화상영어와 수강료가 
3배 4배 차이가 나는 거죠. 


필리핀 화상영어 선생님 수강료로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 들어보세요 :)




오픈 카톡 문의


매거진의 이전글 화상영어 선생님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