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21. 2021

서울 야경 명소,
서울 야경 좋은 호텔 Best 3

서울 호텔, 서울 야경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

 

호캉스를 할 때, 멋진 수영장을 가거나 맛있는 조식 뷔페를 먹는 것도 좋지만 객실에서 편안한 상태로 차창 밖에 비친 야경을 바라보는 것만큼 멋진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기념일에는 전망이 좋은 객실을 예약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서두르는 편인데요. 


뷰가 좋은 호텔에 가서 야경을 바라보는 것을 한 번 경험한다면 아마 이유를 실감하실 거예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객실에서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을 가격대 별로 준비해봤습니다. 객실이나 루프탑에서 서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쇼핑센터와 연결되는 럭셔리한 호텔

 

클래식한 분위기의 넓은 객실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에서 최고층 뷰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인데요. 롯데월드 타워 76층과 101층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야경 또한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로비 또한 79층에 자리하고 있을 정도로 지대가 높아서 무료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경치를 눈에 담는 투숙객들도 꽤 많은데요. 


 

침실과 독립된 휴식 공간
경치를 담을 수 있는 욕실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시티뷰와 리버뷰 중 원하는 전망을 고를 수 있습니다. 욕실이 창가에 배치된 일부 객실에서는 밤 시간이 되었을 때, 개인적으로 스파를 즐기면서 야경을 볼 수 있어 투숙하게 된다면 놓치지 말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미쉐린 1 스타를 차지한 프렌치 레스토랑, 미쉐린 3 스타를 석권한 더 라운지에서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분위기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의 전경


실제 투숙객 후기

“정말 잊지 못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다음 휴가도 여기로 오려고 합니다.”

“즐거웠습니다. 뷰가 너무 좋아요. 역시다 기대한 만큼 최고네요.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객실에 들어갔을 때 웰컴티 가져다 주시는 것 넘 기분 좋았어요. 테이블 위에 올려진 환영한다는 메시지 직접 수기로 쓴 카드도 보자마자 정말 기분 좋아 사진찍게 되고요.”




시그니엘 서울

* 이 호텔, 특가 알아보기! <클릭!>




  



유니크한 감성을 갖춘 남산 근처의 호텔

 

욕실과 인접해 있는 침실의 모습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몬드리안 서울은 2020년에 오픈한 신상 호텔로, 호텔 곳곳에 유니크한 감성이 녹아져 있어 감각적인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객실에 들어서면 편안한 느낌의 에그 체어와 조명의 감도, 침대의 헤드 등 다른 호텔에서는 보기 힘든 새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보고 감상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호텔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럼퍼스 룸
몬드리안 서울의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


 

욕실의 거울이나 수조, 욕조로 통하는 문의 디테일 또한 굉장히 감각적입니다.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클레오, 조감도가 너무나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 LED  전시를 눈여겨볼 수 있는 럼퍼스 룸 등도 꼭 한 번 가보세요. 밤이 되면 서둘러 루프탑 프리빌리지에 가보세요. 남산의 눈부신 야경을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야경이 멋진 루프탑 프리빌리지


실제 투숙객 후기

“신상 호텔이라 룸 컨디셔닝부터 모두 청결함. 지하 아케이드에 편의시설 있고 편의점이 있어 좋음. 세면대가 화장실 밖에 있어 좋음”

“직원분들도 다 젊고 힙하고 호텔 디자인도 힙한데 서비스와 편함은 오성급.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받아 너무 좋았어요.”

“20여년전 묶었던 캐피탈 호텔이 리모델링한 몬드리안 호텔이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이 호텔, 객실별 요금은? <클릭!>




 



가로수길에서 가까운 가성비 좋은 호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침실 모습


안테룸 서울


안테룸 서울은 규모는 아담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객실과 함께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호텔입니다. 19층 로비는 낮에는 다양한 디자인 서적을 볼 수 있는 아트 북 살롱으로, 밤에는 텔러스 9.5라는 바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텔러스 9.5에서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강남의 야경을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우드 소재로 만든 욕실의 내부
베트남 레스토랑 아이 포유

                             

 

지하로 내려가면 갤러리 9.5가 있어 조각가 나와 코헤이가 이끄는 아트 플랫폼의 기획 전시를 관람할 수 있어요. 1층에 자리하고 있는 베트남 카페&레스토랑 아이 포유는 미쉐린 2 스타에 빛나는 정식당의 임정식 셰프가 새롭게 선보인 레스토랑입니다. 일반적인 호텔의 브렉퍼스트가 아니라 따뜻한 쌀국수가 있는 베트남의 상차림을 조식으로 즐겨보는 것도 남다르겠죠.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텔러스 9.5


실제 투숙객 후기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특히 조식과 바는 너무 좋았습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 답게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로수길을 즐기기 취적인 위치가 좋았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멋진 야경, 힙한 카페, 바까지 갖춘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안테룸 서울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서울 호캉스에는 여기도 추천!


서울 데이트 코스, 실내 데이트에 좋은 호캉스 호텔 3

서울 5성급 호텔 3, 호캉스 하기 좋은 럭셔리 호텔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바닷가 펜션, 로맨틱한 제주 숙소 추천 3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