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협업툴 콜라비 Sep 10. 2021

매출 200% 달성한 마케팅 회사에서 협업툴을 쓰는 법

콜라비는 빠르고 정확하게 누락없이 업무를 완성할 수 있는 툴입니다.
(주)에이와마케팅, 홍성진 대표


에이와마케팅은 2021년 광고 회사로 출발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주 서비스로 하고 있는데요. 로켓체험단, 더숲미디어, 광고생각, 레블스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중입니다. 최근 최근 매출 성장 200%를 달성하면서 큰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이 넓어지고 기업이 성장할수록 여러가지 고민도 생겼다고 합니다. 크게 3가지 고민이 있었는데요. 


1. 입퇴사율이 높은 마케팅 직종의 특성상 인수인계로 업무 리소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

2. 다양한 광고주의 요청을 누락없이 충족할 수 있는 방법

3. 프리랜서와의 외부 협업 효율 상승 방법


마케팅 회사에서는 크게 공감할 고민 3가지인 것 같습니다. 에이와마케팅에서는 이 3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협업툴을 찾았는데요. 몇 년동안 6~7가지 협업툴을 써보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통해 우연히 '콜라비'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콜라비를 만난 후, 다른 협업툴이 다 해결하지 못 했던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게 되었다는데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는지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협업툴 도입을 고민중이시라면, 관련 리포트 다운받기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때문에 못 하는 일이 많나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