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로 보는 브랜드 (84)
- 기업 PR 캠페인이란
- PN풍년 캠페인
- PN풍년 캠페인의 의미
- PN풍년 캠페인의 문제
제가 예전에 기업 PR 캠페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기업 PR 캠페인의 의미와 목적, 중요한 점 등에 정리했던 글인데요.
▼▼ 기업 PR 캠페인 포스팅 보러 가기 ▼▼
요약하자면 기업 PR 캠페인에서 중요한 것은 기업 (또는 브랜드)의 의지가 표현되어야 하고, 그 의지가 경쟁 기업 (또는 브랜드)의 것과 차별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2025년 가을의 초입에 기업 PR 캠페인을 시작한 기업이 있습니다.
그 회사는 바로 PN풍년인데요, 우선 캠페인 영상 보도록 하겠습니다.
PN풍년은 원래 그냥 '풍년'이었습니다.
한 해의 농사가 끝나고 추수를 할 때 '올해 농사는 풍년이네'할 때 그 풍년입니다.
물론 어업에서도 '올해는 오징어가 풍년이네'처럼 쓰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농사에서 쓰는 말이죠.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