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n Jul 17. 2017

악몽

-Min-

오늘 꿈을 꾸었어요

당신과 내가 있던 거리가 나오고

손을 잡고 함께 웃고 있었어요

그때 그 시간들이 너무 좋아서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고 일어나니 함께 있던 시간들은 지나가고

전 다시 악몽같은 일상으로 살아가고 있네요

작가의 이전글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