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나물 봄동이 Oct 28. 2022

편집자 생활 148개월 가장 힘들었던 순간 BEST 5

를 써보려고 했는데......?!

브런치에도 뭘 좀 올리고 해야지, 하는데... 쉽지 않네ㅋㅋㅋㅋㅋ

폰에서는 자동 로그인되는데 오랜만에 노트북으로 들어오려니 버벅댔다.


인스타에 썼던 거 복사 + 붙여넣기 하려다가...

링크를 첨부하는 걸로 대신함ㅎㅎㅎㅎ

즐거움과 괴로움이 함께하는 게

책 만드는 일이고, 또 인생 그 자체겠지만....ㅎㅎㅎㅎ

즐거움을 더 짙게, 괴로움을 더 옅게 하기 위해 

애쓰는 것은 또한 나의 일이겠지만..ㅎㅎㅎㅎㅎ


오늘도 널브러져 있다가 야구도 보고

나름의 쉴 틈도 있는 날들인데ㅎㅎㅎㅎ

뭔가 좋기도 하지만 또한 뭔가 아쉽기도 한 그런 날들이다ㅎㅎㅎㅎ

다음주부터는 좀더 마음의 여유 갖고 생활할 수 있겠지.... 과연?!ㅎ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Hanna 단편집 『소년, 달리다』 텀블벅 진행 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