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소개>
안녕하세요, 모두 안녕한 봄날 보내고 계시나요?
지난 주말 수업에는 오랜 친구와 그녀를 닮은 초등학생 딸이 수련실에 찾아왔어요. 아무래도 어른들 사이에 홀로 매트에 앉아 있는 게 수줍던지, 처음엔 자꾸만 엄마 옆에 붙어 있던 아이가 시간이 조금 지나자 매트도 다시 바로 하고 동작도 해보려 시도하더라고요. 머리서기를 하는 이모들을 보고 신기해 여기저기 옮겨 다니며 지켜보던 눈망울은 또 어찌나 귀엽던지. 수련생들 모두가 아이 덕에 ‘봄’의 에너지를 꽉 차게 받았다고 말해주어, 혹여 소란스러웠을까 우려한 제가 되레 감동을 받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밖을 나가 거리를 걷다 보니, 목련 나무는 하얀 꽃망울이 꽉 차 올랐더라고요. 따뜻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으니 곧 벚꽃 나무도 만개하겠구나 싶습니다.
요가 수련이 진행되는 황금단추 통창에서 벚꽃길을 바라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몰라요. 수련하러 오는 길이 벚꽃나무가 이어져 따로 꽃놀이를 갈 필요도 없지요. 고요한 합정의 오전 시간을 온전히 누리며 요가 수련을 하고,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봄을 만끽하면 어떨까요?
4월은 매주 2석의 여석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구석구석을 타깃 삼아 매주 수업을 이어가고 있어요. 빠지지 않고 꽉 채워 나오시면 전체적으로 자신의 몸을 한 바퀴 돌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일단 원데이 클래스로 참여하시는데요. 대부분이 1회 참여 후, 바로 정규 수련생으로 매주 오시고 있어요. 그러니 한 번 와서 수련해 보세요.
요가 수련 시퀀스는 매달 수정 및 보완됩니다.
요가 수련이 처음이신 분,
요가 수련 경험은 있지만 선생님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필요하신 분,
일주일에 하루라도 몸을 움직이며 좋은 분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이중 하나라도 해당하신다면,
남녀노소 모두 수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최대 6명이 함께 합니다.
4월에 만나요, 우리:)
<수업 구성>
4/1 긴장한 어깨와 가슴을 풀어주는 요가
4/8 굳어있는 골반과 힙을 보듬어주는 요가
4/15 단단한 하체를 만들어가는 요가
4/22 몸과 마음이 쉬어가는 인 요가
4/29 움직이는 명상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
<등록 및 문의>
https://goldbutton.kr/202209_yoga
(링크 클릭수업예약 1회 혹은 4회 등록)
혹은 010-6490-1497 카톡/문자/전화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영상다방 황금단추'
그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