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xmas79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긍 May 06. 2023

나하나 꽃피어

-요즘 그림에 회의가 생겨서 지친 저에게 하는 말 같아 순간 울컥

‘나 하나 꽃 피어

풀밭이 달라지겠냐고

나 하나 나 하나 꽃 피어

나 하나 꽃 피어

풀밭이 달라지겠냐고


나 하나 물들어

산이 달라지겠냐고

나 하나 나 하나 물들어

나 하나 물들어

산이 달라지겠냐고


말하지 말아라 말하지 말아라

내가 꽃을 피우고 너도 꽃피우면

결국 풀밭이 결국 풀밭이

온 세상 풀밭이

꽃밭 되는 것이 아니겠느냐


내가 물들고 너도 물들면

내가 물들고 너도 물들면

결국 온 산이 결국 온 산이

활활 타오르는 것이 아니겠느냐


나 하나 꽃 피어 나 하나 꽃 피어

풀밭이 달라지겠냐고

나 하나 물들어 나 하나 물들어

산이 달라지겠냐고

말하지 말아라 말하지 말아라


내가 꽃 피고 너도 꽃 피면

온 세상 꽃밭 되는 것 아니겠느냐


- ‘나하나 꽃피어’




요즘 그림에 회의가 생겨서 지쳐있는

저에게 하는 말 같아서..


순간 울컥.. 했네요..

어제 ‘팬텀싱어’에 나온 가곡인데..

가사를 찾아서 올려봅니다.


저처럼 지쳐있는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미긍은 이제 다시 그림을.ㅎ


매거진의 이전글 #일러스트레이터 계단 20층을 오르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