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xmas79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긍 Aug 22. 2023

#그림일기 #아이패드드로잉 핸드폰은 배보다 중요해

-내가 점점 진화하고 있다. 기왕 넘어질꺼라면 최대한 힘들지 않게.ㅋ #

새벽에 걷다가 앞으로 고꾸라졌다.

배로 바닥을 슬라이딩한 것이다. 뱃속이 얼얼했지만 그 덕에 두 무릎은 무사했다.

운동을 겨우겨우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운동화를 벗으니 퉁퉁 부은 왼발.


나는 엄마의 예리한 레이더 망을 피해

재빨리 발등에 파스를 붙였다.



그림을 그릴 수가 없게 됐다.


까져서 피가 흐른 건 왼손인데,

편치 않은 오른손이 자꾸 오그라든다.


얘도 사고로 놀란 건가? 까진 게 좀 나아지면 파라핀 용액에 손을 담가봐야겠다.



사고 당시의 내 모습이 떠올라서 피식, 웃었다.


몸을 일으키지도 못한 채 엎어져서 핸드폰의 안전부터 확인하다니.


‘역시, 난 현대인!ㅋ:’

 #일러스트레이터미긍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패드그림 나의 신나는 여름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