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깨독 이규정 Dec 08. 2022

나의 10년 후엔??

그림책 하브루타 연구소

그림책 하브루타 연구소의 이규정입니다. 


오늘의 하브루타 소재는 어렵지 않으면서 여러분들의 희망을 담을 수 있는 질문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의 10년 후엔 어떤 집에서 살고 싶으신가요?

만일 내가 집을 지어서 산다면 몇 층짜리 집에서 살고 있을 것 같은가요?

여러분의 희망을 담아서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5층 정도 고급빌라를 짓고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1층에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와 함께 제가 작업한 그림을 전시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고 싶고요. 

2층은 제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는 작업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3층은 생활하는 공간으로 사용하고 

4층은 수영장으로 사용하고 

5층은 창고 정도로 사용하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집을 짓고 살고 싶으신가요?

아래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나의 미래를 그림책을 통해서 그려보는 것도 정말 좋은 작업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여러분의 미래를 한번 상상해보시고 지금 나는 어디쯤 와있는지 체크도 해보시고

앞으로 무엇을 하면 내가 원하는 집에서 살 수 있을지도 생각해보시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당신은 걸을 때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