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와란 Jul 11. 2023

붓과 친해지는 중.

그림 이야기.

주로 펜드로잉과 색연필 그림을 즐기는 이유 중 하나는 붓과 친하지 않기 때문이다.
.
한동안 팝아트 초상화를 그릴 때 알았다.
'나는 붓과는 안 맞는구나...'
그 이후로 붓을 거의 잡지 않았던 것 같다.
.
몇 회 되지 않지만 수채화를 배울 기회가 생겼다.
오늘 첫 수업은 꽃 그리기...
붓으로 점을 찍는 순간 또 알았다.
'역시 나랑 붓과는 안 맞는구나.'
.
점 하나, 선 하나 그리는 것도 어렵고,
색조합, 물 농도 맞추기도 힘들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붓 그림이 재밌었다.
.
그래서 앞으로 붓과 친해져 보기로 했다.
다양한 재료들도 시도해 봐야겠다. ^^
.
#수채화
#장미꽃으로 보여야할텐데
#붓과친해지는중

작가의 이전글 하루 안 하면 내가 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