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lylove May 06. 2017

그녀의 시간

이기적인 시간 

그 시간은 내 시간이 아니었다.

그 시간은 그녀의 시간이었다. 

하지만 난 그녀의 시간을 그녀를 위해서 

내 시간으로도 만들었다. 

아니 정확히는 나를 위해서

나에게는 혹은 나에게만 이기적인 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그리고 어쩌면 그녀에게도 이타적인 시간으로


그녀의 시간이 다 되었어도 

다른 사람에게 이타적인 시간이 사실 나의 이기적인 

시간이었다는 걸 다른 사람들 

특히, 그녀에게 들키고 싶지 않았다. 

오직 나의 시간과 그녀의 시간만이 있고 싶어 

그녀의 시간만큼을 다시 나의 시간으로 만들었다.


그렇게 오전부터 저녁까지 

나의 시간과 그녀의 시간을 보낸다.  

이 것은 분명 비생산적인 시간

이 것은 분명 바보 같은 시간 

하지만 나에게 그녀의 시간은 

곧 나의 시간


나의 시간은 비생산적인 혹은 생산적인, 

물리적 이익과 숫자는 이미 전혀 상관없는 시간

이 시간은 그녀를 위한 나의 마음

나의 마음은 그녀를 짝사랑하는 시간  


매거진의 이전글 노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