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아니 Apr 18. 2024

의원이 실픔하다

직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그 들이 아니다.

난  그 들은 이상히도 자주봤다.

나에게 어쩐지 연예인인데.

'ㅇ ㅇ' 이렇게 사주철학에 문을.

knock okcnk okcno.

모순의 말을 일부러 쓸게.

그럼 내 작품을 예술.

너는 가까이서 이걸 볼 수도 들을 수도,

요즘엔 다 백남준 아저씨를 생각해.

나는 아닌데, 전혀 아닌데.

아저씨 있니? 주변에?

다 우리 아빠라 생각하고 일한다.

그래도 그만두게 된다.

거 대 모 순.

그러다가 가수가 됐어.

내 친구가 노래를 불러.

언제? 안방 티비에서.

그래서 실컷 부르나봐.

편안한가봐. 겉보기에는.

누가 누구에게 얘기를 하니.

나는 다니. 드아니가 낫지?

아마존으로 떠난다.

재밌다. 웹서핑을 표현한 것임.

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핳.

누가 쓴 것을 바탕으로 이뤄지게 할거래.

왜요...... 감사....해요..........

본고딕은 본고딕은 본가인가요?

우리 언어 어디서 시작했나요?

기자먼저 시작할 수 있있었ㄴ  ㅏ 요?

영업을 만만히 보는 태도로 내가 기자가 됐나요?

발 잡는 것 중에 일부가 어른이고, 나는 그래서 

돈을 많이 벌었다. 합쳐 말해서 800

나눠 말하기 버전은 알뜰쇼핑몰...

거기 어딘지 알지?

손 정 의 선 생 님 로 케 배 송

486 만원 은 있나요? 5원 얻었죠. 

쉽습니다!

이전 14화 휴라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