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브랜드 세계관에 대한 정리
회사에서 격월로 발간하는 아티클을 작성했다.
요즘 많이 언급되는 브랜드 세계관에 대한 내용으로 정의와 중요성, 조건, 전략적 방향성, 판단 기준을 정리했다.
연구하고 적용하면서 더 발전시켜야 할 부분도 있지만 우선은 새로운 개념에 대해 체계적으로 정리한 것에 의미가 있다고 자평한다.
전문은 아래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BY 인터브랜드] 브랜드 세계관, 어디까지 알고 있나?‘빙그레 더 마시스’, ‘불닭 유니버스’, ‘놀면 뭐...
m.post.naver.com
#브랜드세계관 #메타버스 #세계관
무작정 해외 거주중. 주재원의 남편, 가끔 브랜드 컨설턴트, 가끔 CCM 작곡가, 가끔 신발 판매원, 가끔 한국어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