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세계관에 대한 정리
회사에서 격월로 발간하는 아티클을 작성했다.
요즘 많이 언급되는 브랜드 세계관에 대한 내용으로 정의와 중요성, 조건, 전략적 방향성, 판단 기준을 정리했다.
연구하고 적용하면서 더 발전시켜야 할 부분도 있지만 우선은 새로운 개념에 대해 체계적으로 정리한 것에 의미가 있다고 자평한다.
전문은 아래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BY 인터브랜드] 브랜드 세계관, 어디까지 알고 있나?‘빙그레 더 마시스’, ‘불닭 유니버스’, ‘놀면 뭐...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0795748&memberNo=15803466
#브랜드세계관 #메타버스 #세계관
무작정 해외 거주중. 주재원의 남편, 가끔 브랜드 컨설턴트, 가끔 CCM 작곡가, 가끔 신발 판매원, 가끔 한국어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