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랑 Jan 14. 2024

이것도 하나의 과정이겠지요.

내가 필사적으로 너를 기억하는 이유


내가 너와의 추억을 필사적으로 사랑하는 이유를 깨달았다.


나는 그것마저 없으면 너무 공허한 사람이 되어버리기에, 그 조각들을 계속해서 곱씹어서

더 이상 부스러기조차도 남아있지 않은 시간들을

억지로 유지시키고 있는 것이었다.


그 시간들에 보인 내가 너무 좋아 보여서,

그런 설렘은 항상 너무 기분이 좋고 따뜻해서

어떠한 이유를 갖다 바치는데 거리낌 없었다.


그건 그냥 그런 거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