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써노의하루일기 Jan 13. 2019

프라하 비눗방울 공연

1.

프라하의 대표적인 관광지, 구시가지 광장 ㅎㅎ

프라하는 워낙 아기자기하게 관광지가 모여있어서

하루에도 몇번씩 같은 길을 지나가게 된다. 

구시가지광장도 그 중 한 곳 ㅎㅎ



2.



성당도 있고, 극장도 있고, 여러 기념품 샵, 수제 공방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타이밍이 잘 맞으면 수준높은 길거리 공연도 만날 수 있다. 


굳이 시간을 맞추지 않아도 늘 볼 수 있는 것! 바로 비누방울 공연이다. 

공연이라고 안하기에는 너무 열정적으로 비누방울을 만드셔서 ㅎㅎ 

덕분에 비눗방울 앞에서 남녀노소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다.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새파란 하늘,

그리고 투명한 비눗방울의 조합은 넋을 잃게 만든다. 


3.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우리 엄마 ㅎㅎ

엄마가 웃어서 나도 행복해 :)

비눗방울이 있는 광장의 사진을 보고있으면, 

웃고있지 않은 사람을 찾는게 어려울정도로 다들 웃고있다 :)

나 역시도 엄마랑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4.



비눗방울 공연 덕분인가

이날 유난히 엄마의 표정이 밝다 :)

엄마 프로필사진 많이 건졌다 ㅋㅋㅋㅋㅋㅋ



5.


저뒤에 오픈카를 타고 시내를 둘러볼 수 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엄마가 타보고싶어하셨는뎈ㅋㅋㅋㅋ

가격듣고 그냥 멀찍이서 사진찍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로또가 답이다 ㅋㅋㅋㅋㅋ로또를 사쟈........!)

6.





비눗방울 덕분에 몽글몽글해졌던 하루 :)

이날 엄마가 환하게 웃던 모습은 평생 기억에 남을거야

다음에 또 놀러가요 :D                                               























매거진의 이전글 인스부르크 시청사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