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안 Apr 28. 2023

OsAka: 3.People

맛깔나는 사람들 

사람들은 여행을 떠날 때 나름의 기준으로 우선순위를 둔다. 

길거리 음식을 먹어도 잠자리는 5성급, 

잠자리는 이 한봄 눕힐 자리만 있으면 되지만 음식만큼은 하루 최소 5끼,

적게 먹고 불편하게 자도 포기 못하는 쇼핑, 


그래서 좋다. 

여행에는 이렇다 할 정답지도, 오답지도 없다. 


"오랜만에 여행 가서 좋았겠다. 뭐가 제일 좋았어?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

"응, 사람이 제일 좋았고, 수다가 제일 맛있었어."


이 나이쯤?(물론 나이를 논할 만큼 많지는 않지만, 사실 깜짝 놀라게? 어리지만..ㅋㅋ) 되면 산해진미, 최고의 핫플보다 마주하는 그 순간이 비단 황무지더라도 곁을 지켜주는 이들이 있다면 최고의 여행이라 할 수 있다. 


오사카 어디 다녀오셨어요? 하면.. 

도톤보리, 난바, 그리고 어디더라.. 없나?ㅋㅋㅋㅋ


함께한 이들이 고베규보다 풍비도 좋고 오코노미야끼보다 짭조름하며 하이볼보다 더 알딸딸했다. 


생일이었던 이 친구.. 

이렇게 좋아할 줄은 몰랐다. 세상 참하고 착한, 그런 친구이자 아들 둘인 엄마인데... 

이뻐지고 귀엽고 싶은 숨은 욕망이.. ^^ 


어느 날 지구에 나타난 오로라님 ^^ 

수식어가 필요 없는 나의 오로라님~~ 추앙합니다. 



곰 세 마리가 일본에 갔어. 

검은 곰, 하얀 곰, 분홍곰... 

검은 곰은 무서워, 하얀 곰은 욕망덩어리, 분홍곰은 미친놈이래요..

으쓱, 으쓱, 미쳤다.. ~~ 


여행 중이라면 가끔은.. 정신줄을 놔도? 행복하다.. 

무어라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 기억이 안 난다 ^^ 



작가의 이전글 OsAka: 2.Food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