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란타웍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ANTA Dec 30. 2023

작업실 이전했어요.

rantaworks

휴우. 또 오랜만에 글을 남기게 되네요. 정신없이 바빴던 12월, 필리핀으로 긴 다이빙 트레이닝을 다녀오자마자 이삿짐 센터를 알아봐야 했고 유난히 방문객들도 많았던 연말입니다.

이제 분당 정자동에서 광주 능평동으로 이전했습니다. 옮기고나니 너무너무 쾌적하고 따뜻하고 아늑해요. 능구렁이 같은 건물주에 찬물만 나오는 오래된 상가 건물엔 다신 안 가야지. ㅋㅋㅋ



2층 단독에 1층 전체 작업실로 사용하며 옆엔 주방도 있으니 간단한 음식도 대접 가능합니다. 다만 자차가 있어야 오실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주변 거주하시는게 아니면 방문객이 많진 않을 것으로 보여요.




꾸준히 해오던 디지털 패턴 클래스는 어차피 수강생 편의에 맞춰 카페에서도 종종 해왔고, 제품은 온라인 위주 판매라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올해는 유지만 해나가고 신제품에 신경을 못 썼는데, 2024년에는 조금 더 재밌는 작업들 진행 해봐야겠어요. 블렌더도 계속 해 나갈거고요. 새해가 무척 기대됩니다.


자주 쓰지 못하는데도 꾸준히 읽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새해엔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는 멋진 날들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찬바람 불 때 어울리는 수제백 완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