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돌 Jul 31. 2023

물고기

작은 사발이면 어때

그대는 나의 물인걸

큰 어항이면 어때

온통 우리의 뒤척임인걸


그대는 나의 세계

사랑없인 살 수 없어


작은 유영은 떨림이 되고

떨림은 그대에게 닿아

다시 우리의 세계가 되고


영영 헤엄치고 싶어라

나의 세계 나의 우주

나의 물 나의 산소

나의 존재 나의 이유

나의 모든

모든 나의 그대




작가의 이전글 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