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슬작가 Apr 17. 2024

『시간 관리 시크릿』 중쇄,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세요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나누려고 합니다. 저의 책 《시간 관리 시크릿》이 많은 독자님의 사랑 덕분에 중쇄를 찍게 되었습니다. 시간의 본질적 의미를 살펴보고, 그 안에서 하루하루를 잘 살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하루하루를 잘 살아갈 수 있을까, 후회하지 않는 시간으로 만들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과정에서 완성한 책이 《시간 관리 시크릿》입니다.      


저는 오랜 시간 다이어리를 활용해 시간을 관리해 왔고, 시간의 주인으로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돈’이라고 하는 말의 진짜 의미를 발견하고, 주어진 시간을 소중하게 다루는 긍정적인 습관을 만들기 위해 정성을 쏟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담은 《시간 관리 시크릿》이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시거나 시간을 잘 관리하는 활용법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관리하는 것은 인생을 관리하는 것이다.”

“인생은 내가 활용한 시간의 합계에 불과하다.”     


특히 이 책의 3부에는 ‘시간을 관리하는 습관 만들기 4단계’가 있는데, 지금까지의 경험을 되돌아보고 정리한 부분입니다. 새롭게 시간을 인식하는 과정에서부터 우선순위를 확보하고, 나만의 기준을 만들어 습관을 구축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시간을 주도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주어진 시간을 ‘최대’로 살아내는 일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관리는 단순히 일정을 관리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소중하다고 여기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간 관리 시크릿』이 그런 통찰의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 책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rom 윤슬 작가     

매거진의 이전글 관찰,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 줍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