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앤디마켓오 Apr 10. 2019

하나 더

꾸준히 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_잘하고있어

Project 100 - 매일매일 100일 동안 브런치에 글쓰기
벌써 24일째 가 되었고 현재까지 달성률은 71% 이번 글이 17번째네요ㅎㅎ
이 정도 달성률이면 참여 멤버들의 평균치 수준입니다
71점이라...학점으로 따지면 'C' 재수강을 고민해야 할 점수?
하지만 만족해요ㅎ 반드시 완벽해야 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 제가 하는 일이 평균 정도면 만족합니다
특히 브런치라는 플랫폼을 처음 써 보는 입장에서
이번 플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공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친김에_하나더
오늘 아침, 아침인지 새벽인지 아무튼 꽤 오랜만에 헬스장에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출근 전이든 퇴근하고 나서든  맘먹고 꾸준히 운동을 하던 때가 있었는데
작년 말에 회사를 옮겨 출근시간이 바뀌고 저녁 일정도 많아지면서
중요한 운동 스케쥴을 내려놓았네요
다이어트야 평생 과제라고 하니 식사량을 조절하며 관리를 한다지만

건강한  상태는 아닌 듯하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예전처럼 운동을 하기가 당장은 어려워 보이고
매일 만보걷기로 부족함을 채워 보려고 합니다
10000이란 숫자 막연히 커 보일 수도 있지만 그냥 이 생각 저 생각하면서
걷다 보면 하루에 채우기 그렇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오늘도 녁 6시반을 향해 가는 시각, 벌써 5km 넘게 7500걸음 가까이 걸었어요


아침 저녁 출퇴근길 오갈 때 각각 버스 한 번, 지하철 한 번
좀 모자라다 싶으면 버스로 이동할  정거장은 걸어서 다니기에도 먼 거리는 아니고요
오늘부터 또 하나의 Project 100 시작! 달성률이 궁금하지만 그냥 한 번 해 보죠 뭐ㅎ


끗.

작가의 이전글 내 이야기에 집중하게 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