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재경 Jan 25. 2022

일의 의미

나무처럼 묵묵하게, 좋아하는 일을 재미있게 실컷


네이버프리미엄콘텐츠에서 매일 아침 보내드리는 일간정재경 입니다. 제목을 '꼰대가 되기 싫다면'으로 할까 하다 다소 센 것 같아 '일의 의미'로 바꿔 보았어요.


이 책은 30년 동안 일한 전문가의 일에 대한 마음가짐과 커리어를 키운 방법론이다.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 고민할 필요 없지 싶다. 나무처럼 묵묵하게, 좋아하는 일을 재미있게 실컷 하면 되겠지 싶다.

일간정재경, 아침 좋은 글, 네이버프리미엄콘텐츠


지난 주말엔 이 책을 읽었어요.

#나는나무에게인생을배웠다

나무 얘기는 생각보다 많이 나오진 않고,

'나무 의사'라는 직업을 개척해 나한 커리어 성장기로 읽었습니다.


저는 일을 좋아해요. ^^

제가 보고 싶으신 곳이라면 언제든 청해주세요.


오늘 글은 무료로 열어 두었어요.

함께 읽고픈 분들께 널리 공유해 주시면 어떨까요?

http://naver.me/xvExSSAB


#일간정재경 

#에세이스트 

#에세이작가

 #네이버 

#네이버프리미엄콘텐츠 

#아침좋은글 

#식물에세이스트 

#정재경작가 

#정재경글



작가의 이전글 서디페 전시, 영감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