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남이 Apr 09. 2018

집밥처럼 푸근한 식탁

마음식당

거의 대부분 일산에서 시간을 보내는 남자친구와 내가 점찍어둔 음식점이 있었다. 바로 웨스턴돔에 있는 '마음식당'이라는 가정식 밥집이다. 지나갈 때마다 저기 맛있어 보인다며 다음에는 저기서 먹자고 해놓고 매번 까먹곤 했다. 이러다 못가겠다 싶어 하루 날 잡고 마음식당에 찾아가기로 했다. 식당에 들어서자 자리가 꽤 차있었다. 주로 목재로 이루어져 있는 가게의 인테리어는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었다. 메뉴판을 넘기며 어떤 음식들을 팔고 있나 쭉 훑어보는데 기대했던것 보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았다. 그 중에서 눈에 확 들어온게 '명란 아보카도 덮밥'. TV에서 아보카도를 밥에 비벼서 먹기도 한다는걸 보고 과연 맛있을까 정말 궁금했는데 이곳에 그 메뉴가 떡하니 있는것이다. 나는 고민을 좀 하다가 결국 아보카도 덮밥을 시켰다.


드디어 음식이 나오고, 설레는 마음으로 아보카도와 밥을 함께 먹어보았다. 둘이 어울릴까 생각했던건 괜한 걱정이었다. 아보카도가 부드럽고 맛이 강하지 않아서 밥과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았다. 심지어 계속 먹다보니 중독성이 있다. 짠걸 싫어하다보니 가끔 명란이 입에 많이 들어와버리는게 유일한 단점이었다. 어쨌든 전체적인 평은 '아주 만족'이다. 요즘들어서 더 건강한 음식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곳은 대부분이 건강하게 배부른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다. 이곳은 앞으로 우리의 단골집이 될 것 같다.


'마음식당'
위치 :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그라폴리오  grafolio.com/namik1031

블로그  blog.naver.com/namik1031

인스타그램  instagram.com/nami_sum

메일  namik1031@naver.co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