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mYourFarmer Feb 16. 2017

고기로 꽉 채운 푸짐한 밥상이 그리울때

맛깔난 양념 품은 돼지불고기

푸짐한 고기 반찬이 그리울때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맛있는 고기 반찬으로 꽉 채운 푸짐한 밥상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요리를 잘 할 줄 모르더라도, 언제라도 간편하게 조리하여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반찬이 여기 있습니다.

물도, 공기도, 햇살도 맑고 깨끗한 제주에서 자라는 돼지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제주도에서 온 고기반찬.

20여년 간의 노하우가 만든 맛

1995년부터 시작된 (주)삼다의 '제주담은' 육가공 식품들은 오랜 세월을 거쳐 축적된 삼다의 노하우로 위생부터 맛까지 엄격하게 관리하여 이미 먼저 먹어본 사람들이 믿고 먹는 식품입니다.

어떤 불고기로 드실래요?

제주산 돼지고기 뒷다리살에 불고기 양념으로 맛을 낸 양념불고기와,

칼칼한 고추장 소스를 더한 고추장양념불고기도 있습니다. 어떤 불고기로 드시겠어요?

믿고 먹는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양념불고기, 고추장양념불고기를 취향에 따라 골라서 야채 곁들여 슥슥 볶으면 어느 맛집 부럽지 않은 푸짐한 고기반찬이 완성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고기에 쏙쏙 베인 양념장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양념불고기는 깔끔하면서 은은하게 달콤합니다.

칼칼한 맛이 듬뿍 담긴 고추장양념불고기는 제주산 돼지고기와 고추장양념의 만남이 기분좋은 매콤함을 냅니다.

오늘 저녁 반찬걱정 끝

요리에 자신이 없다면 오늘은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반찬이 필요하다면 '제주담은'의 반조리 식품을 만나보세요.

불맛이 나는 불갈비 스테이크도, 제주산 돼지고기와 마늘이 절묘한 맛을 내는 갈릭스테이크도 있습니다.

국내산 오동통한 오징어와 제주도 돼지고기의 만남, 오불고기와 청귤즙을 첨가해 풍미가 가득하고 씹는 맛을 살린 양념갈비까지.

꺼내어 석쇠나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오늘 저녁 반찬걱정은 끝. 입안 한가득 푸짐하게 씹히는 제주 돼지고기의 맛과 풍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몰랐던 뒷다리살의 맛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쫄깃한 제주 돼지의 뒷다리살, 드셔보셨나요?

퍽퍽하고 질기다는 편견을 가져 다른 부위에 비해 다소 인기가 없었던 뒷다리살은, 알고보면 지방은 가장 적으면서 단백질과 비타민 B1이 많은 영양가 높은 부위입니다.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제주담은'의 맛있고 다양한 고기반찬을 푸짐하게 만나보세요.

제주도 돼지고기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도 여전히 맛있습니다. 양념이 베었다고 제주도 돼지고기 맛이 양념 뒤로 숨어버리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엄격하게 관리하여 당신의 수고스러움을 최대한 덜어주고자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든 이 맛깔스런 고기반찬들을 통해 제주도 돼지고기가 선보이는 입안의 행복감을 만끽해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배 타는 남편이 먹던 그 반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