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신들이 누군가에게 해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지요?
1. 대통령님의 눈과 귀를 막고 현재의 상황을 만든건 현 정부와 관료들(어공)입니다. 이를 정리할 방법은 특단의 조치로 하야를 선택하셔서 책임을 다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통령님이 악한 마음으로 정치와 국민을 어렵게 만들었다고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주변은 분명 권력 밖에 모르는 악한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2. 하야를 대통령님의 책임과 소명인 이유는, 현재 까지의 잘못은 어찌보면 당신의 손에서 정리를 함이 맞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부의 공과를 다해서 자신 주변의 적폐를 먼저 정리하심이 옳지 않을까요?
3. 지금 정권을 잡으시고 3년간 터진 문제들은 전부 금융 사건들입니다. 그것도 한번 문제가 되면 몇 조단위의 돈들이 사라집니다. 특히 서민들 주머니에서,,, 그런데 그 돈이 어디로 가는가 보셨나요? 그게 지금 정권에 의해서 임명된 어공들의 주머니나 그 주변이 아닐지.. 이는 이명박근혜보다 더 나쁜 자들이 아닐지요.. 선한척 자신을 가리고 악을 행하는 사람들, 그게 주변에 너무 많네요,, 자신들의 부를 위해 정책을 바꾸고 입법과 행정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 현 대통령이 싫고 내려가길 바라는게 아니라, 진보의 도덕성을 되찾길 원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사회가 이 상태로 굳어져서 새로운 차별의 세상이 되지 않도록 진보의 보전을 위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