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카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09. 2022

시흥 - '코코'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맛있는 빵과 커피한잔의 여유로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는 카페 

#시흥맛집 #베이커리 #시흥추천카페 #시흥베이커리카페 #맛있는빵집 #고양이이름카페 #베이커리카페 #추천카페

집근처에 이쁜 카페가 있어서 오늘 소개 합니다.

얼마전에 오픈 한것 같은데 제가 좋아 하는 고양이 케릭터 카페 였어요.

한번씩 지나가면서 본 카페 인데 카페 로고 무척 이쁘죠 ㅋㅋ

고양이 케릭터 였더라고요. 그리고 카페가 무척 이뻐요.


전면을 보면 이쁜 베이커리 카페 같은데 뒤쪽은 테라스까지 있어요. 

빵과 커피 한잔 그렇게 여유를 가질만한 카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쁜 빵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제가 빵돌이라서 빵을 그냥 지나 칠수 없잖아요.커피와 베이커리 완전한 궁합입니다.

여기 빵들 다 맛있어요. 저는 원래 소금빵 좋아해서 #소금빵 많이 먹어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아주 멋진 인생 사는것 같은 착각이 들죠 ㅋㅋㅋ

제가 가진 빵과 커피에 대한 해석입니다. ㅋㅋ

그리고 #엘리게이트 좋아하는데 여기 엘리게이트 맛있습니다. 저같이 엘리게이트 좋아하시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집에 갈때 한번씩 사서 가기도하고 우리 딸도 고양이 산책 하면서 한번씩 들리나 봐요. 벌써 유명인사인듯 합니다.

빵집은 기본적으로 빵이 맛있어야 되죠. 여기 빵맛있어요. 그리고 커피 맛집입니다. 전 약간 쏘는맛 신맛 커피 예요. 제가 좋아 하는 커피 맛입니다. 그냥 부드려운 #아이스아메리카노 보다는 약간 신맛 느낄수 있는 커피입니다.

오늘 촬영갔다가 오는 길에 피곤함을 커피와 빵으로 이겨 봅니다.그리고 우리 딸 친구들에게 엘리케이트 나누어 줘봤어요. 아이들 좋아할만한 빵이잖아요ㅋㅋ

아이들이 사진찍는거 싫어해서 급히 찍다보니 ㅋㅋ 

아무튼 그렇게 엘리케이트와 #바나나빵 을 주고 집으로 올라 갔습니다.

아파트 바로 옆에 빵집이 있으니깐 이런점이 좋아요. 

편의점 과자도 좋지만 조금더 고급진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ㅋㅋㅋ

다들 좋아 하더라고요.사실 바나나빵이 더 인기 좋았다는 후문입니다.시흥시청 오실일 있으면 한번 드셔 보세요.

빵은 냄새부터 행복을 준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천 옥길 브런치 카페 맛집 마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