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상영 Nov 28. 2023

[MBA생활]크리테오 방문

리타겟팅 광고 전문기업

이제 MBA 마지막 학기도 한 달여 남겨두었습니다

너무 좋은 회사를 많이 다녀왔는데

다 남기지를 못했네요


지난주에는 마케팅 업계에서

유명한 크리테오를 방문했어요


너 이놈!!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고 있구나!?

내가 알고 있던 서비스 범위보다 훨씬 넓은 범위에서 크리테오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고...

우리는 모르지만 크리테오에 의해서 거의 매일 같이

상품 추천을 받고 있다는 것!!!


광고와 관련하여 무슨 일을 하는지 좀 더 많이 알 수 있었고

현재 내가 하는 일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시간으로는 너무 부족했어요

30시간은 들어줘야

많은 프로덕트 들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겨우 반 밖에 소개를 안 했다는데...

커머스  분야의 솔루션을 더 듣고 갈증이 있었는데

다음에 따로 설명을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이

새로 이사한 지 얼마 안 되었다는데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사무실이랄까...^^



생활에 늘 접하는 것이었지만

몰랐던 것들을 볼 수 있게 된

큰 지혜를 얻은 기업 탐방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창업일지]경진대회참가와 첫 수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