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힐링씨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힐링씨티 Mar 14. 2024

'발작버튼 힐링 워크샵'으로 인간관계 고민을 해결해 봐

3/24(일) 8~10pm에 만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를 사랑하는 습관'으로 원하는 인생을 만드는 웰니스 코치 하나입니다. 



이번달 3월 24일(일) 저녁 8시~10시 온라인으로 '발작버튼 힐링 워크샵'을 

엽니다. 지난달 2월에 '성공하는 인생에 힐링이 필요한 이유'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가장 호응이 좋았고 짧아서 아쉽다고 했던 부분이 

바로 '발작버튼'작동원리었어요. 


제 욕심에 많은 내용을 한 번에 알려드려고 하다 보니 

참여하신 한 분 한 분의 발작 버튼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할 시간까지 

나지는 않았거든요. 너무 재밌고 신기해하셨는데 말이죠! 

그래서 피드백받고 따로 분리시켜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번달에는 작정하고 발작버튼에 대한 고민만을 이야기하고 

힐링할 수 있는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모두가 충분한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돌아갈 수 있도록 12명만 모십니다 :)



이번 워크숍에선 각자 발작버튼 고민을 이야기하고 

공감과 응원의 에너지를 주고받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 않은 유쾌한 시간, 

재밌는 게임 같으면서도 묵직한 여운이 남는 힐링타임을 가져보세요.  



쟤는 대체 왜 저러는 거야?


누구에게나 급발진을 부르는 발작버튼이 한두 개씩은 있습니다. 

당연히 저도 있고요 ㅎㅎㅎ

그런데 그 발작 버튼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때 우리는 예민한 사람 취급을 당하죠.


내 성격이 유달리 까탈스럽거나 별나서 그런 거 절대 아닙니다.


내가 가진 열등감을 누군가 건드렸을 때 발작버튼이 눌리기도 하지만

더 심도 깊은 차원에서 발작버튼이 눌리는 이유가 있어요. 

제가 아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발작 버튼의 작동원리를 이해하게 되면 
나를 더 너그럽게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내 발작버튼을 누른 상대방도 그만 미워할 수 있게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저를 소개하자면,

저는 2019년부터 힐링시티 웰니스 코칭을 통해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로 인해 겪는 이슈들의 근본 원인을 치유하고 동시에

고객님들이 원하는 인생으로 가는 길을 가이드해오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어떤 소울들이 모여서 힐링타임을 갖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

3월 24일(일) 오후 8시에 google meet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면 위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라이프 코칭, 인생이 내 마음같이 바뀔 수 있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